{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 경매 단기투자}
전용은 지음
퍼플카우

지은이 :: 전용은


베이스인베스투스 대표, 부동산경매 전문투자가, 부동산114 전략기획팀장, 자산관리팀장을 거쳐 부동산 단기투자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돈을 장기투자 해야 한다는 부동산경매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소액으로도 짧은 기간에 고수익을 올리는 투자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들어가는 말 Prologue


저자의 투자 스타일은 위험을 피하며 수익을 내는 투자로 많은 돈을 오랜 시간 묶이지 않는 방법을 원했습니다. 이 책도 소액으로 부동산에 투자하여 단기간에 수익 내는 투자 방법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 경매투자, 현금흐름을 빠르게 해서 자산증식을 꾀한다? 어떻게 짧은 기간에 매매를 할 수 있을까?

총평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 경매 단기투자>는 결국 특수물건을 통해 수익을 내는 것을 말합니다. 저자가 말하는 핵심은 얼마나 싸게 살 수 있느냐가 아닌 얼마나 빨리 팔아서 수익을 남길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늦어도 3개월 안에 끝나는 물건입니다)

  사실 현재도 이렇게 단기로 경매 투자가 가능할지 의문이 들긴 했습니다. 부동산이 시장은 타긴하지만 결국은 투자자가 어떠한 시각을 가지느냐에 따라 달렸다고 생각합니다. 특수물건에 대한 해결 방법은 찾아내고 숨은 가치를 알아가는 것이 단기 경매 투자의 방법이기 때문이죠.

  지금 당장은 분석이 어렵고 복잡하더라도 한 단계 한 단계 올라가다보면 저자처럼 될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목차


1. 부동산 경매,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

2. 단기 투자적인 방법으로 부동산 경매 접근하는 방법

마음에 담아둘 구절


부동산경매를 제대로 하려 한다면 가장 먼저 어떤 투자를 할 것인지 어떤 것을 목표로 할 것인지 명확히 해야 합니다.

경매를 잘하는 사람들은 낙찰부터 매매까지 모든 일에 대한 통제를 스스로 할 수 있는 물건을 선호합니다. 부동산경매를 잘하는 사람은 살 가격을 자기가 정하는 물건, 팔 가격도 자기가 정할 수 있는 물건, 심지어 파는 시점도 자신이 결정할 수 있는 물건을 경매로 삽니다.

단기투자를 목적으로 접근한다면 이렇게 협상 대상자가 많아 보이는 물건일수록 낙찰 받기 전에 반드시 누가 그 단체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람인지를 파악해서 협상대상자의 폭을 좁혀서 접근해야 목표수익을 만들어내는데 도움이 됩니다.

단기투자는 수류탄입니다. 가지고 있다가 자기 손에서 터질 수 있습니다. 던지기는 쉽지만 한 순간 실수로 자기 손에서 터질 수도 있는 물건입니다.

좋은 물건에 오래 묶이는 것보다 차라리 입찰하지 않고 경매를 쉬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 경매 단기투자> 전용은 지음

<즉시 팔고 바로 버는 부동산 경매 단기투자>
3줄 요약


1. 부동산 경매의 단기 투자인 특수 경매. 숨은 기회를 찾는 연습을 해보자. 

2. 해결 방법에는 한 가지 정답만 있는 것이 아니다. 다양한 시각에서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최고의 선택을 하자.

3. 어떤 투자든 분석하고 증명하는 것이 기본이다. 감이 아닌 믿을만한 근거를 통해 투자를 하자.

Leave a Reply